경제
핀덴스킨베베,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아쿠아샵` 입점
입력 2017-06-22 09:59 

한솔교육 영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핀덴스킨베베'가 스킨케어 브랜드 최초로 잠실에 위치한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기프트샵인 '아쿠아샵'에 입점했다.
입점한 제품들은 '모이스춰 로션' '엑스트라 모이스춰 크림' 등 아기 피부의 진정, 보습에 도움을 주는 스킨케어 제품 4종과 '클리어 선스틱' '롤링 선쿠션' 등으로 구성된 선케어 라인 4종, 프리미엄 물티슈 등이다. 제품 모두 상처치유 연고에 많이 사용되는 마데카식애씨드 성분을 함유해 자극받기 쉬운 아기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핀덴스킨베베는 아쿠아샵 입점을 기념해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쿠아샵에서 제품 구매시 모든 구매 고객에게 엑스트라 모이스춰 크임, 모이스춰 로션, 샴푸&바스 등 베스트셀러 3종 각 30㎖로 구성된 여행용 키트를 소진시까지 증정한다.
아쿠아샵 내 제품 인증샷을 롯데월드아쿠아리움, 핀덴스킨베베 해시태그와 함께 소비자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샴푸&바스, 모이스춰 로션 정품을 증정한다. 핀덴스킨베베 공식 인스타그램 내 이벤트 페이지에 입점 축하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핀덴스킨베베는 아이와 아쿠아리움을 방문한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수유실에도 제품을 비치, 핀덴스킨베베의 다양한 제품을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영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