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브라이텍스, 독일 롬머 카시트 공개 앞두고 `안전 퀴즈 이벤트` 실시
입력 2017-06-07 15:10 

영국에 본사를 둔 글로벌 카시트 브랜드 브라이텍스(Britax)가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고객 사은 '안전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6월 말 공개되는 브라이텍스 독일 법인 롬머社 신제품 카시트의 이름을 맞히는 퀴즈로 진행된다. 그동안 롬머의 신제품을 기다려온 고객들에게는 재미와 혜택을 동시에 누릴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퀴즈는 롬머 카시트인 '영유아용 듀얼OO', '유아동용 어드밴스OO', '아동용 키드OO' 3종의 빈칸에 공통으로 들어갈 단어를 맞추면 되는 방식이다. 먼저 브라이텍스 SNS 채널과 친구를 맺고 이벤트를 스크랩한 후 URL과 함께 퀴즈 정답, 원하는 카시트 제품명을 제출하면 최종 응모 완료된다.
진행 기간은 7월 31일까지이며, 최종 당첨자는 8월 9일 브라이텍스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발표 예정이다.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퀴즈 속 카시트 3종(3명) 및 스타벅스 아메리카노(20명)를 증정한다.
브라이텍스 롬머는 유럽을 대표하는 최고의 자동차 전문지 'AUTO ZEITUNG(아우토 자이퉁)'이 선정한 '최고의 카시트 브랜드'로, 9,400명의 독자와 전문가 패널들에게 인정받은 제품이다. 더불어, 1997년 독일 명차 폭스바겐과 합작한 카시트 설치 관련 국제 규격 중 하나인 '아이소픽스(ISOFIX) 앵커 시스템 피벗링크'에 대한 세계 특허를 보유하고 있기도 하다.

특히, 브라이텍스의 4개 법인 중 롬머社에서 유일하게 선보이고 있는 '블랙마블' 컬러는, 블랙 특유의 고급스러움에 데님 소재가 더해져 스포티함을 강조한 점이 돋보인다. 또한, 안전을 상징하는 주황 컬러를 포인트 라인으로 채택해 젊은 육아부모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브라이텍스 마케팅 담당자는 "브라이텍스의 롬머 카시트는 세계 시장에서도 뛰어난 기술력으로 신뢰받고 있는 제품"이라며 "국내에서도 영유아부터 아동용까지 다양한 연령층을 대상으로 인기를 더해가는 만큼 곧 출시될 신제품 또한 인기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브라이텍스는 최근 유명 웹툰 회사 워니프레임과 손잡고 '브라이텍스 안전 공감툰'을 제작해 공개한 바 있다. '브라이텍스 안전 공감툰'은 육아 부모들이 꼭 숙지해야 하는 올바른 카시트 사용법 등을 이해하기 쉽게 풀이한 것으로 30일 1화 오픈을 시작으로 매주 화, 목 두 편씩 브라이텍스 사이트에 공개한다.
[송민근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