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대림바스, 욕실 리모델링 신제품 `리치 올리브` GS홈쇼핑 파격가 론칭
입력 2017-05-17 15:38 
리치 올리브 욕조형

욕실 토탈 브랜드 대림바스(사장 강태식)가 오는 18일 GS홈쇼핑에서 욕실 리모델링 신제품 '리치 올리브'를 파격적인 가격으로 출시한다.
'리치 올리브'는 욕실의 디자인부터 시공, AS까지 원스톱으로 서비스하는 대림 바스플랜의 2017년형 신제품이다. 은은하고 따뜻한 색감의 욕실로 디자인 됐다. 리치 올리브 세트는 이번 홈쇼핑 방송에서 샤워 파티션형과 욕조형의 2종으로 나온다.
제품 판매 시작가는 329만원이며, 최대 할인 혜택 적용 시 약 60만원이 할인된 268만원대의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방송을 통해 주문하면 80만원 상당의 일체형 비데와 35만원 상당의 수납형 레인샤워로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대림바스는 욕실 리모델링 홈쇼핑 방송 최초이자 업계 최초로 3년 무상 AS를 제공 한다. 홈쇼핑 최초로 스페인산 포인트 타일과 최신 트렌드인 블랙 무광 4품 액세서리를 적용했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 2기능 샤워헤드와 일체형 비데 클린 서비스 1회 쿠폰을 무상 제공하며, 실측 상담 완료 시에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대림바스는 국내 위생도기 시장 1위 지위를 공고히 하고 있다. 전 제품 국내 생산, 각종 디자인 어워드 수상 등을 통해 명품 브랜드로 입지를 다졌다. 일체형 비데를 국내 6성급 호텔에 납품하는 한편 욕실 단품 및 리모델링 세트로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안갑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