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가누다, 부산 센텀 플래그쉽 스토어 그랜드 오픈
입력 2017-05-17 13:38 

국내 기능성 베개 시장의 대표브랜드 가누다가 16일 부산 센텀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가누다는 머리에 베는 베개 뿐 아니라 신체 각 부위에 사용할 수 있는 베개들을 출시하여 기능성 베개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다.

가누다 관계자는 2년 전 문을 연 청담 플래그쉽 스토어에 이은 부산 센텀시티에 두 번째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이라며 "부산 영남지역 고객들의 기능성 베게 체험의 많은 이용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번에 오픈하는 부산 플래그쉽 스토어는 쇼핑의 중심지인 센텀시티 내에 위치해 고객 접근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이 곳에서 블루라벨 알레그로, 비바체, 골드라벨 렌토, 라르고 뿐만 아니라 목베개 다리베개 등 가누다의 모든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직원이 고객의 체험에 직접 도움을 주어 고객이 개개인에게 알맞은 베개를 선택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가누다는 이번 플래그쉽 오픈을 기념으로 고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구매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고급 호텔 어메니티 ‘몰튼브라운 4종 세트를 증정한다.

가누다 관계자는 3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은 고급 기능성 목베개 혹은 허리서포트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며 아울러 50만 원 이상 구매고객은 가누다 키즈베개 또는 주니어베개를 증정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 매경헬스 편집부 ] [ mkhnews@mkhealth.co.kr ]
[ⓒ 매경헬스 & mkhealth.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