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성민‧조진웅‧김성균 ‘보안관’팀, 투표 독려 동참
입력 2017-05-09 10:52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현정 기자]
이른 아침부터 대통령 선거 투표에 나선 스타들의 인증샷이 잇따라 게재되고 있는 가운데 영화 '보안관' 팀의 이성민, 조진웅, 김성균, 배정남, 조우진 등 배우들도 투표 독려에 동참했다.
9일 오전 영화 ‘보안관(감독 김형주·제작 영화사 월광) 측은 9일 대선을 맞아 투표를 독려하는 스틸을 공개했다. 이들은 단체로 '5월 9일 제19대 대선 소중한 투표 하실 거죠?'라는 질문에 배정남의 유행어인 '슈어 와이낫?!' 팻말을 들어 웃음을 안겼다.
이 외에도 전현무는 SNS에 "앞으로 우리 대한민국 꽃길만 걷자. 스케줄 전 벼락투표 다들 투표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꽃이 그려진 청재킷을 입고 서울 성동구 금호4가 투표소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아이돌 그룹 레인보우 지숙 역시 자신의 개인 SNS 계정에 투표 인증사진을 남겼다. 지숙은 "아침부터 상쾌하게 투표 완료! 우리 오늘 꼭 투표해요~"라고 글을 게시하며 투표를 독려했다.

가수 황치열도 "바빠도 꼭 해야할 투표!!! 소중한 한표!"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SNS를 통해 투표 인증사진을 올렸다.
개그우먼 심진화은 인스타그램에 "오늘 지방 스케줄이 있어 꼭두아침 투표"라는 글과 함께 인증샷을 공개했다. 남편이자 개그맨인 김원효가 함께 미소를 짓고 있다.
개념 스타 정우성 역시 화보 같은 투표 인증샷으로 안구 정화를 시키는 등 스타들의 투표 인증샷이 잇따라 올라오고 있다.
투표는 오전 6시부터 오후 8시까지 진행된다.

kiki2022@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