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폼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슬로우, 오는 22일 홈쇼핑 론칭
입력 2017-04-20 16:55  | 수정 2017-04-21 17:08

퍼시스그룹의 폼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슬로우'가 오는 22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첫 방송판매를 실시한다. 슬로우 폼 매트리스는 현대홈쇼핑의 '허수경의 쇼핑 스토리'에서 오전 8시 20분부터 약 1시간 동안 판매될 예정이다.
슬로우 폼 매트리스는 특허 출원한 '4Layer' 조합 기술로 몸의 곡선을 따라 체압을 골고루 분산시키고 몸 전체를 빈틈없이 지지해줘 편안함과 안정감을 제공한다. 천연 오가닉 소재들을 사용해 피부가 민감한 이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관리가 용이한 겉커버와 미국 식품의약국(PDA) 인증을 획득한 방수 속 커버는 오염방지는 물론 세균과 진드기 등의 침투를 근본적으로 차단해 천식, 습진, 비염, 아토피 등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준다.
킹과 퀸, 슈퍼싱글 세 가지 사이즈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이 중 킹 사이즈 제품은 이번 방송을 통해 최초로 공개된다. 또한 제품을 구매하는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천연 오가닉 매트리스 겉커버를 추가 증정한다.
슬로우 관계자는 "홈쇼핑 최초 론칭을 시작으로 유통망을 다각화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제품의 혁신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안갑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