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박유천-황하나, 결혼식 날짜는 0910?
입력 2017-04-14 16:37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진현철 기자]
가수 겸 배우 박유천(31)과 남양유업 가문의 황하나(28)씨의 결혼식 날짜는 9월 10일 일까?
지난 13일 박유천이 남양유업 창업주인 고 홍두영 명예회장의 외손녀 황하나(28)씨와 결혼하는 것이 알려져 화제가 된 가운데, 두 사람의 결혼식 날짜가 9월 10일이라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다.
박유천-황하나 씨의 결혼식 날짜와 관련해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 황하나의 카카오톡 계정으로 추정되는 아이디의 프로필 사진이 나돌아 화제가 되고 있는 것.
황하나 씨의 카톡 대문으로 추정되는 사진.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이 사진에는 미키마우스에게 뽀뽀하는 미니마우스를 배경으로 원피스 차림의 사랑스러운 여성 사진이 담겨 있고 한 가운데 '0910'이라는 숫자가 적혀 있다. 숫자 옆으로 핑크 리본이 달려 있어 특별한 날인 듯 보인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이 숫자가 박유천과의 결혼식 날짜를 의미하는 것 아니냐고 추측하고 있다.
이에 대해 박유천 소속사는 "결혼식 날짜를 공유받지 못했다. 확인하고 입장을 밝히겠다"고 밝혔다.
앞서 소속사는 "박유천이 오는 9월 결혼한다"며 "8월 말까지 사회복무요원으로 군 대체복무에 성실히 임할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한편, 황하나 씨는 13일 결혼 소식이 전해진 뒤 SNS에 "가족에게 피해가 없었으면 좋겠다"는 글을 적기도 했다.
박유천은 지난해 성폭행 혐의로 피소됐고, 지난달 13일 검찰에서 관련 4건에 대해 모두 무혐의 처분을 받았다.
jeigun@mk.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