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종합] ‘빛나라 은수’ 박하나, 김재우가 좋아하는 여자 알고 충격
입력 2017-03-30 21:43  | 수정 2017-03-30 21:52

[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허은경 객원기자 ]
‘빛나라 은수 배우 박하나는 박찬환이 좋아하는 여자를 알고 충격에 빠졌다.
30일 방송된 KBS 1TV 일일드라마 ‘빛나라 은수에서는 김빛나(박하나 분)가 임신으로 윤가네 식구들에게 사랑받은 가운데, 김재우(박찬환)가 좋아하는 여자가 오은수(이영은)의 엄마 박연미(양미경)라는 사실을 알게 됐다.
김빛나는 임신 중 하지 말란 것들이 너무 많다며 스트레스를 받기도 했지만, 윤수현(최정원)의 애정과 관심에 마냥 행복해했다. 시모인 이선영(이종남) 또한 김빛나를 위해 도시락을 사서 회사에 찾아가 오은수 윤수호(김동준) 부부 앞에서 질투심을 자극했다.
김빛나는 집으로 돌아와서도 평소 먹지 않던 족발과 닭발이 먹고 싶다고 했고, 늦은 시간이지만 말이 떨어지자마자 곧바로 나가는 윤수현의 모습을 보며 임신 이거 할 만하다”며 신이 났다. 그냥 해본 말이었는데 군소리 없이 나간다며 최여사에게 사랑받고 사는 것 같아 좋다”고 전화를 하기도 했다.
하지만 김빛나는 최여사의 집에 갔다가 김재우가 세탁소 여자를 좋아한다는 혼잣말을 듣고 충격에 빠졌다. 세탁소 여자 박연미가 바로 오은수의 엄마이기 때문이었던 것. 아빠가 오은수 엄마를 좋아한다고? 아빠가 어떻게?”라며 김빛나가 울음이 터질 듯한 모습이 그려져 앞으로의 전개가 주목되고 있다.[ⓒ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