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한화건설, 원스톱 라이프 누리는 `광교 컨벤션 꿈에그린` 분양
입력 2017-03-30 12:39 
광교 컨벤션 꿈에그린 조감도 [사진제공: 한화건설]
한화건설은 오는 4월 경기 광교신도시 일반상업용지 6-1~3블록에서 '광교 컨벤션 꿈에그린'을 분양한다고 30일 밝혔다.
수원 컨벤션센터 지원시설부지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 5층~지상 최고 47층, 3개동 전용 84㎡ 759가구 규모로 조성되며, 단지 안에 갤러리아백화점과 아쿠아리움, 호텔 등이 들어서 이들 시설을 편리하게 누릴 수 있다.
단지 앞에 광교호수공원이 있고, 사색공원과 역사공원 등도 인접해 정주여건이 쾌적하다. 신분당선 중앙역과 버스환승센터 등 교통교통여건이 갖춰져 있고 롯데아울렛, 아비뉴프랑, 이마트 광교, 아주대학교 병원 등도 가깝다.
또한 단지 북측에 경기융합타운(경기도청신청사,도의원회, 도교육청, 복합도서관)이 오는 2020년 완공될 예정이며, 2019년에는 수원지방법원, 검찰청, 수원고등법원, 수원고등검찰청 등이 들어설 광교법조타운이 문을 열 예정이다.
분양홍보관은 경기 수원시 영통구 하동 법조프라자 2층에 마련돼 있으며 현재 방문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모델하우스는 경기 수원시 영통구 이의동(광교고등학교 맞은편)에 다음달 중 마련될 예정이다.
[MK 부동산센터][ⓒ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