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SM엔터테인먼트, 2년 연속 브랜드 가치 엔터테인먼트 1위
입력 2017-03-29 15:16 

SM엔터테인먼트가 인터브랜드 주관 ‘2017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에서 TOP 50에 진입했습니다.

인터브랜드는 세계 최대 글로벌 브랜드 컨설팅사로, 매년 글로벌 브랜드 가치 평가를 실시해 상위 100개 브랜드를 선정, ‘세계 100대 브랜드(베스트 글로벌 브랜드)를 발표하고 있습니다. SM엔터테인먼트의 브랜드 가치는 3,803억 원으로 산정됐으며 종합 순위 46위에 올라, 작년 46위에 이어 2년 연속 TOP 50에 진입했습니다. 이는 엔터테인먼트 기업 중 가장 높은 순위입니다.

SM엔터테인먼트는 컬처테크놀로지(CT)를 기반으로 한 프로듀싱 시스템을 통해 글로벌 인기 아티스트들을 지속적으로 배출하고 있다. 앞으로도 전 세계 음악 팬들을 사로잡을 수 있는 셀러브리티와 콘텐츠를 제작, 브랜드 강화 및 확장 전략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로 더욱 성장함은 물론, 전 세계에 한국의 브랜드 위상을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습니다.

[MBN 문화스포츠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