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먹방계의 신흥세력’ 개그맨 유민상, 김민경 NS홈쇼핑 <이맛이라지> 론칭!
입력 2017-03-20 17:09 
오는 3월 26일(일) 오후 4시, NS홈쇼핑에서 직접 제품 소개 나선다!
상품의 아이디어 제공부터 제작까지 참여! 히트상품 예감!



‘먹방계의 신흥세력 개그맨 유민상과 김민경이 NS홈쇼핑에서 ‘이맛이라지를 론칭한다.

유민상과 김민경이 오는 3월 26일(일) 오후 4시 정각, NS홈쇼핑에서 ‘이맛이라지를 단독 론칭하고 직접 방송에 나선다.

‘이맛이라지는 ‘3대천왕 통등심 돈까스와 ‘쭈꾸미 두루치기로 구성되어 있으며, ‘3대천왕 통등심 돈까스는 우수한 품질의 국내산 통등심으로 만들어 맛의 고급화를 선언함은 물론 아몬드 코코넛 분말이 들어가 있어 양에 영양까지 더할 수 있는 차별화된 돈까스이다.

함께 구성된 ‘쭈꾸미 두루치기는 다이어트와 피로회복에 좋은 쭈꾸미와 국내산 돼지고기에 엄선된 재료로 만든 비법 양념장을 함께 구성했다.


특히 ‘이맛이라지는 유민상과 김민경이 제작 초기부터 아이디어를 제공하고 제작에 참여한 상품이다.

뿐만 아니라 ‘이맛이라지를 기획한 ㈜에스더블유의 최성욱 대표는 김병만의 ‘달인돈까스, 레이먼킴 셰프의 ‘아메리칸 스테이크를 런칭했었다.

NS홈쇼핑 김다원 과장은 요즘 소비자들은 맛과 품질은 기본이며, 그에 따른 브랜드 상품성도 중요하게 여기는데 그런 의미에서 ‘이맛이라지는 남녀노소 모두를 충족시킬 수 있는 상품이라 대박을 예감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맛이라지는 오는 3월 26일(일) 오후 4시정각 NS홈쇼핑에서 론칭되며 유민상과 김민경이 ‘3대천왕 통등심 돈까스의 개발자인 ‘돈까스먹는용만이의 대표 주용태 셰프와 함께 직접 제품 소개에 나설 예정이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