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차오루X키썸X여자친구 예린, 솔로 취향 저격 봄캐럴 ‘왜 또 봄이야’ 티저 공개
입력 2017-03-14 09:38 
차오루 예린 키썸 왜또봄이야 티저 사진=로엔엔터테인먼트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슈팀] 스타 차오루, 예린, 키썸의 컬래버레이션 싱글이 티저 영상을 통해 그 정체를 밝힐 예정이다.
차오루의 소속사 페이브 엔터테인먼트 측은 14일 12시 피에스타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 등지에서 여자친구 예린, 여성래퍼 키썸과 함께 한 '봄캐럴' 싱글 '왜 또 봄이야'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앞서 깜짝 3인조 프로젝트 걸그룹으로 변신, 달콤 ‘캔디걸' 콘셉트 재킷 공개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세 사람은, 티저영상을 통해 ‘솔로 취향 저격' 봄 캐럴 '왜 또 봄이야'의 신곡 일부를 공개하고 귀와 눈을 동시에 사로잡는다.
공개될 티저 영상은 경쾌한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와 외로움의 절정을 연기하는 세 소녀들의 귀여운 일상이 펼쳐진다. 벚꽃잎 흩날리는 사랑스런 파스텔톤 영상미와는 달리 "또 봄이면 뭐해 꽃은 떨어질건데, 왜 또 봄이야" 라는 귀여운 반전 가사가 현실감 넘치는 대비를 이뤄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가요계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예능계까지 접수한 차오루와 여자친구 예린, 키썸의 환상적인 케미가 본격적으로 베일을 벗는 만큼 16일 풀버전 뮤직비디오와 음원으로 공개될 이들의 만남에 관심이 쏠린다.
차오루, 예린, 키썸의 컬래버레이션 싱글 ‘왜 또 봄이야는 이 시대 솔로 여성 이라면 누구나 공감 할만한 현실감 넘치는 가사를 톡톡 튀는 보컬과 재치있는 랩으로 해석한 엉뚱발랄 ‘봄 캐럴이다. 매년 쏟아지는 시즌송 열풍 속 솔로들을 위한 봄 캐럴이라는 차별화된 승부에 나설 차오루, 예린, 키썸이 프로젝트 협업송 '왜 또 봄이야'로 올 봄 음악 팬들의 마음을 두드릴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여자친구 예린, 래퍼 키썸이 참여한 차오루의 프로젝트 디지털 싱글 ‘왜 또 봄이야는 오는 16일 정오, 국내 대표 음악사이트 멜론을 비롯한 각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동시 공개된다. 이들이 의기투합한 '왜 또 봄이야'가 봄을 맞은 음악 시장에서 어떤 파급력을 보일지 기대가 쏠리고 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