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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손보, 홈페이지 새 단장…사용자 편의성 향상
입력 2017-02-13 15:07 
[사진제공 = 한화손보]

한화손해보험은 온라인 고객센터의 역할을 강화하는 등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하고자 홈페이지를 스토리텔링 형식으로 전면 개편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작업을 통해 지점, 상담센터 업무를 보완할 온라인 대고객 지원 기능을 강화하고 카드 콘텐츠 형태의 새로운 상품 프리젠테이션 기능을 구현했다. 대표적으로 '마이(My) 한화'란 개인화 페이지에서 그동안 설계사를 통해 자신의 보장현황을 분석할 수 있었던 '스마트 보장분석' 시스템 결과를 홈페이지에서 쉽게 확인할 수 있게 했다. 또 필요시 담당 설계사와 상담도 할 수 있다. 가입계약, 대출현황, 보험금청구, 사고처리, 담당설계사의 내용도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신용·부동산·보증보험 대출에 대한 상환기능은 물론 보험금청구에 따른 서류제출 절차도 간소화하고 비회원 청구 기능도 추가했다. 방문 빈도가 높은 메뉴를 즐겨찾기로 저장할 수 있으며 ▲단기운전자 변경 ▲배당금·휴면보험금 지급 ▲법인계약조회 등의 전자업무서비스도 신설했다.
[디지털뉴스국 김진솔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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