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디자인스킨, `제 31회 베페(BeFe) 베이비페어` 참가
입력 2017-02-09 14:20 

디자인스킨이 16일부터 19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 31회 베페(BeFe) 베이비페어'에 참가하고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디자인스킨은 유아동복·용품 전문기업 아가방앤컴퍼니(대표이사 신상국)의 프리미엄 놀이방매트 브랜드다.
이번 베이비페어에서 디자인스킨은 단독 부스(A홀 E100)를 운영해 대표상품 '플레이테이블소파', '아트스킨 PVC 매트', '키즈 테트리스 소파'를 비롯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현장에서 전 제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하고 행사 기간 매트 또는 소파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초도 물량 완판을 기록한 아트스킨매트의 신제품 '아트스킨 주방매트'를 증정한다.
디자인스킨은 베이비페어 참가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오는 15일까지 '스크랩 이벤트'를 진행한다. 디자인스킨 온라인몰 이벤트 페이지를 블로그, 카카오스토리,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에 지정 태그와 함께 스크랩한 후 URL을 네이버 '디킨홀릭카페'에 남긴 고객 중 31명을 추첨해 실·내외 복합형 프리미엄 키즈테마파크 '코코몽에코파크' 입장권을 증정한다.
또한, 베이비페어 개최 기간 동안 현장에서 '생생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디자인스킨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디자인스킨 부스를 방문해 찍은 인증샷을 지정 태그와 함께 본인 인스타그램에 게시한 선착순 3,100명에게 디자인스킨 캐릭터 방수 네임 스티커와 자사 프리미엄 유아 브랜드 퓨토의 시크릿 로션, 샴푸&바스 샘플(각20ml)을 증정한다.
[송민근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