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매경 분양상담사 실무교육 7기 성황리에 개강
입력 2017-02-09 13:20 
매경 부동산센터에서 주최하는 ‘매경 분양상담사 실무교육 7기가 성황리에 개강했다. 담당 교수진 소개와 교육을 수료한 전 교육생, 이번 7기 교육을 수강하는 교육생 소개로 이루어진 오리엔테이션에서는 다양한 업종과 목표를 가진 많은 분들의 이야기를 듣는 시간이 되었다.
첫 오리엔테이션을 가진 자리에서 현직 분양상담 업무를 하면서 부족한 부분을 채우려는 교육생, 가정주부에서 새로운 삶을 도전하려는 교육생, 부동산 시행·개발 업무를 하면서 분양 공부를 하고 싶은 회사원 등 다양한 분들이 교육생으로 참여하였다.
분양상담사 실무교육 7기 교육생은 ‘전 기수 교육생이 교육을 듣고 도움 되었다는 말에 선택을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분양상담사 일을 해봤지만 자세한 부분에 대해 설명하기 어려웠고, 설득시키는데 쉽지 않은 점이 있었는데 열심히 공부하고 질문하겠다. 고 말했다.
매경 분양상담사 실무교육 7기는 첫 강의는 오리엔테이션으로 진행되었고, 본 강의는 오는 2월 13일부터 시작한다. 부동산업 입문자나 경력자라면 필수로 알아야 하는 부동산 시장변화와 정책 강의부터 법령, 세법, 건축법 등 기본적인 내용과 아파트·오피스텔·상가 분양 실무 교육을 통한 실전적인 내용, 분양홍보마케팅전략과 고객 설득을 위한 스피치 교육까지 세분화한 커리큘럼으로 교육을 진행한다.
2월 8일부터 3월 22일까지 매주 월, 수 오후 6시 50분부터 9시 50분까지 3시간 동안 진행하며, 장소는 충무로역 7번 출구 앞 매일경제 강의장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교육 내용이나 개요는 ‘MK 부동산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MK 부동산센터][ⓒ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