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하나투어, 日 애니메이션·사케 마나아 대상 테마여행상품 출시
입력 2017-02-06 16:58 
사진은 애니메이션 '너의이름은'의 주요 배경으로 사용된 나가도 스와호수 모습

하나투어는 일본 애니메이션과 전통 사케를 좋아하는 마니아층을 겨냥한 여행상품 2개를 동시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누적 관객수 350만명(지는 4일 기준)을 돌파하며 일본 애니메이션은 우리나라에서 성공할 수 없다는 기존 관념을 깬 '너의 이름은'의 배경이 된 지역을 순례하는 상품을 내놨다.
테마여행 전문 여행사 투어버킷과 함께 만든 이번 상품은 영화 속 배경인 기후현의 주요 관광지를 둘러본다. 또 극중 묘사된 모습이 실제 풍경과 흡사해 놀라움을 자아 낸 히다 후루카와역, 택시정류장, 교량을 비롯해 히다시 미술관, 도서관, 테카와카미야 신사 등을 방문한다. 여기에 영화에 등장한 쿠미히모 만들기와 히다 야쿠시노유 혼진에서 온천욕도 체험할 수 있다. 상품 기획에 직접 참여한 일본 전문 가이드가 동행하며, 2월 17일 출발 상품은 119만9000원, 3월 10일은 132만원이다.
사케의 본고장 니가타의 축제 '사케노진'에 참가해 다양한 사케를 마음껏 마실 수 있는 상품도 선보였다. 올해 사케노진은 니가타지역 내 100여개 양조장에서 출품한 1000여종의 사케를 시음할 수 있다.
사케 시음과 함께 니가타 사케 양조장을 견학하고, 미인온천으로 소문난 츠키오카 유황온천에서 온천욕도 즐길 수 있다. 제철요리로 만든 신선한 가이세키 요리도 사케와 함께 맛 볼 수 있다. 3월 11일 출발하는 3박4일 일정이며, 상품가는 129만원이다.
[디지털뉴스국 조성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