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JT친애저축은행, 2년 연속 소비자만족도 최고 평가
입력 2017-01-19 11:30 
윤병목 JT친애저축은행 대표(가운데 오른쪽)가 18일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열린 '2017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수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JT친애저축은행은 지난 18일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17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저축은행 부문 소비자만족도 최고 평가를 받아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소비자만족도 조사는 국내에 거주하는 15세 이상 3000여명을 대상으로 전국 단위로 실시됐으며, 지난해 12월 2일부터 일주일 동안 온라인과 모바일, 일대일 유선조사를 통해 진행됐다.
JT친애저축은행은 이번 조사에서 선호도를 제외한 품질·서비스 만족도, 가격과 기대대비 만족도, 재구매 의도, 타인추천 의도 등 만족도 부문 5개 전 항목에서 1위를 차지했다. 특히 4~7등급에 해당하는 중·저신용자의 금리 단층 해소를 위해 노력해온 점을 바탕으로 품질·서비스 만족도와 가격대비 만족도 부문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았다.
[디지털뉴스국 전종헌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