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에이스침대, 대규모 청소년 공장견학 진행
입력 2016-11-10 13:58 

에이스침대는 지난 9일부터 자사의충북 음성공장에서 중고생을 대상으로 대규모 공장견학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청소년 공장견학은 에이스침대의 무인 매트리스 생산라인과 최첨단 설비, 깨끗한 제작 환경 등을 공개하고 중고생들에게 현장 체험의 기회를 주기 위해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에이스침대가 진행하는 대규모 공장 견학 프로그램은 지난 2005년에 시작된 이래 올해로 11년째는 맞이했다. 그간 누적된 방문학생만 7만명에 달한다. 올해는 지난 9일을 시작으로 다음달 23일까지 총 30회에 걸쳐 5530여명의 학생이 에이스침대 충북 음성공장을 방문할 예정이다.
에이스침대의 공장 견학프로그램은 국내 가구업계에서는 유일하게 운영되는 프로그램이다. 연말 대규모 학생 견학 프로그램 외에도 고객이 원하면 365일 공장을 개방하는 정책을 유지하고 있다. 연말까지 상시 견학 프로그램의 전체 견학단 수는 15만 명을 넘을 예정이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에이스침대의 기술력과 시스템을 직접 체험하면서 중고생들에게는 기업과 현장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기업은 미래 잠재 고객이자 인력에게 긍정적인 이미지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라며 앞으로도 편안한 숙면과 올바른 수면이 중요한 성장기의 청소년들에게 에이스침대의 우수한 품질과 설비 시설, 과학성에 대해 알릴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안갑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