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코스모코스, 화장품브랜드 '비프루브' 선 봬
입력 2016-10-28 17:58  | 수정 2016-11-01 11:59
코스모코스가 건강하고 아름다운 생활을 위한 더마 화장품 브랜드 '비프루브'를 선보입니다.
비프루브의 브이는 자신의 건강이나 신체 특성과 관련된 사항을 표시하는 건강 문진표에서 착안한 것으로 다양한 피부 고민과 관련해 전문적이고 믿을 수 있는 해법을 제공한다는 의미라고 코스모코스는 설명했습니다.
홍삼을 바탕으로 개발한 특화 원료와 더마 화장품 기술을 결합해 제품을 생산하며 공인된 국내 임상 기관을 통해 효능과 안전성을 입증받았다고 코스모코스는 덧붙였습니다.
비프루브는 소비자가 본인의 피부 상태를 정확하게 알고 올바른 제품을 쓸 수 있도록 매장에서 전문 상담원이 고객의 피부 상태를 점검해주고 적합한 스킨케어 제품을 추천해줄 계획입니다.
신재경 코스모코스 브랜드실장은 비프루브 온라인 매장과 명동 유네스코점, 충무로점 개장을 시작으로 해외까지도 유통망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naver.com, boomsang@daum.net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