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김현수, 탬파베이전 선발 제외...피어스 좌익수 출전
입력 2016-09-07 04:58 
벅 쇼월터 감독은 최근 김현수와 스티브 피어스(사진)를 번갈아 가며 기용하고 있다. 사진=ⓒAFPBBNews = News1
[매경닷컴 MK스포츠(美 로스앤젤레스) 김재호 특파원] 볼티모어 오리올스의 김현수가 또 다시 선발 명단에서 빠졌다.
김현수는 7일 오전 8시 10분 트로피카나필드에서 열리는 탬파베이 레이스와의 원정경기 선발 명단에서 제외됐다. 상대가 우완 선발 제이크 오도리치를 예고했음에도 선발에서 빠졌다.
그동안 놀란 레이몰드와 플래툰으로 경기에 나섰던 김현수는 최근 시즌 도중 팀에 합류한 스티브 피어스와 좌익수 자리를 나눠보고 있다.
최근에는 상대 선발과의 매치업에 상관없이 두 선수가 번갈아가며 출전하는 빈도가 늘어나고 있다. 벅 쇼월터 감독은 상대적으로 기회가 적을 수밖에 없는 우타자 피어스의 출전 시간을 배려하고 있다.
볼티모어는 이날 아담 존스(중견수) 페드로 알바레즈(지명타자) 매니 마차도(3루수) 마크 트럼보(우익수) 크리스 데이비스(1루수) 스티브 피어스(좌익수) 맷 위터스(포수) 조너던 스쿱(2루수), J.J. 하디(유격수)의 선발 라인업으로 경기를 치른다. 선발 투수로는 요바니 가야르도가 나온다.
[greatnemo@maekyung.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