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엠포스’, 360VR 영상캠페인 등 환경변화에 맞춘 다양한 마케팅 기법 추진
입력 2016-08-25 13:25 


통합디지털마케팅 대행사 ㈜엠포스(대표 윤미경)가 최근 급속도로 변화하고 있는 디지털 마케팅 환경에 따라, 다양한 시도와 지속적인 도전을 이어갈 계획이다.

엠포스는 디지털 검색 및 배너광고,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캠페인, 바이럴, SNS, 영상제작, 연구개발 등 온/오프라인 통합마케팅을 지향하고 있는 통합디지털마케팅회사로, 지난 16년간의 디지털마케팅 경험과 노하우, 기술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브랜드 및 Top Class 광고주들의 광고 대행을 진행해 왔다.

특히, 지난 달에는 KB손해보험 매직카다이렉트의 의뢰를 받아 360도 가상현실(360 virtual reality)을 도입한 360VR 영상 캠페인 ‘아빠의 후예를 공개해 업계의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이 영상 캠페인은 혁신적인 브랜드 이미지 선점 및 신규 상품 런칭에 맞춰 제작된 것으로, 자녀가 부모의 운전습관을 그대로 보고 배우는 상황 속에서 '안전운전 습관'의 중요성을 전달하겠다는 의도를 담고 있다.


㈜엠포스는 통합적인 디지털마케팅 서비스 기반으로 다양한 시도와 명확한 퍼포먼스 결과로 인해 광고주 만족도가 높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회사 관계자는 그 동안 다수의 크리에이티브 캠페인 진행과 자체 솔루션 개발을 통한 경험과 노하우, 기술력을 바탕으로 클라이언트 및 고객을 위한 최적의 마케팅 운영과 전략을 수립해 왔다”며 이번 360VR 캠페인 등과 같이 시시각각으로 변하고 있는 디지털마케팅 분야에서 지속적인 변화를 추구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엠포스는 년 2회(2월, 8월)에 걸쳐, 인턴십프로그램을 활용한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다양한 디지털 영역에서 끊임없이 도전하기 원하는 이들의 지원을 적극 수용하고 있다.

최근 리뉴얼한 엠포스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프로젝트 진행 사항과 광고 의뢰 ∙ 제휴 신청 ∙ 채용 등에 대한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