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천안아산 캠스베일리’, 천안·아산 더블역세권 프리미엄 갖춰
입력 2016-08-25 13:24 


최근 편리한 교통망과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을 갖춘 ‘초역세권 단지들이 분양시장에서 수요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전문가들은 전셋값의 지속적인 상승으로 전세주택 대신 출퇴근이 편리한 역세권 아파트에 수요자들의 관심이 쏠리는 것이 가장 큰 이유”라며 타 지역의 접근성이 높은 역세권 신규 분양 단지들의 인기는 꾸준하게 지속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특히, 광역고속철도가 인접한 역세권 단지는 타 지역으로의 접근성이 뛰어나고 전•월세 수요가 많기 때문에 꾸준한 인기를 누린다. 이로 인해 가격 하락에 대한 우려가 적고 환금성이 우수하다는 장점이 있어 투자자는 물론 실수요자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는다.

이렇게 전세난 속 편리한 교통여건을 갖춘 초역세권 단지들이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수도권 전철 1호선 아산역과 KTX 천안아산역을 도보거리에서 이용할 수 있는 더블역세권 입지의 ‘천안아산 캠스베일리가 충청남도 아산시 아산 배방지구 5-2블록에 공급될 예정이다.


단지와 인접한 KTX 천안아산역은 KTX와 수서발 SRT가 최초로 만나는 서울 남부권 교통의 중심지로서 미래가치가 높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아산 배방지구 대규모 타운하우스 촌에 위치하는 ‘천안아산 캠스베일리는 아파트와 전원주택의 장점만을 접목시킨 新주거지로 여유로운 전원생활과 아산신도시의 편리한 도심생활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지하철 1호선 아산역과 KTX 천안아산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교통 요충지에 위치해 있으며, 아산역을 이용해 천안 곳곳은 물론 서울과 수도권으로의 출퇴근이 편리하다”면서 경부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 등을 이용해 타 지역으로의 접근성도 뛰어나다”고 말했다.

단지는 개성적인 공간연출이 가능한 수직적 공간설계로 층간소음 걱정이 없는 가족들의 프라이빗 공간으로 구성했다. 또한 가구별로 전용 주차공간을 제공해 일반적으로 아파트에 거주할 때 생기는 이웃 간의 불편함을 모두 없앴다.

단지는 지산공원, 체육근린공원 등 풍부한 녹지로 둘러싸인 친환경 입지를 자랑하며, 교육 및 생활편의시설 이용도 편리하다. 연화초‧설화중‧설화고가 단지 앞 도보거리에 위치해 자녀들의 안전하고 편리한 통학이 가능하다. 또한 아산신도시에 형성된 주요 상업시설과 각종 생활편의시설을 가깝게 누릴 수 있다. 갤러리아백화점, 모다아울렛, CGV 등 대형 쇼핑‧문화시설을 비롯해 이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 롯데마트 등 대형 할인점을 가깝게 이용할 수 있다.

견본주택은 사업지 현장과 동일한 충청남도 아산시 아산 배방지구 5-2블록에 마련될 예정이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