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W 이종석·한효주만 ‘케미 甲’?…이태환·정유진 ‘도윤·소희의 하트 공격’
입력 2016-08-25 11:56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슈팀] ‘W(더블유)의 이종석 한효주만큼 케미를 자랑하고 있는 이태환과 정유진의 ‘하트 공격 비하인드 컷이 화제다.
이태환은 최근 자신의 SNS에 도윤 소희의 하트 공격!! 두번 공격!!! #더블유 #도윤 #소희”라는 글을 올렸다.
글과 함께 공개한 사진에는 서도윤과 윤소희 역을 맡은 이태환과 정유진이 ‘손가락 하트를 하며 다정한 포즈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있다.
이들은 훤칠한 키와 작은 얼굴로 황금비율을 자랑하며 ‘훈남훈녀 포스를 자랑하고 있다. 두 사람의 ‘케미에 많은 누리꾼들은 이들 또한 참 잘 어울리는 한 쌍” 친구 말고 연인 어때요?” 도윤 소희 사귀게 해줘라 줘”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들이 출연하는 ‘W는 현실 세계의 초짜 여의사 오연주가 우연히 인기 절정 웹툰 'W'에 빨려 들어가, 주인공 강철을 만나 로맨스가 싹트면서 다양한 사건이 일어나는 로맨틱 서스펜스 멜로 드라마다.
이종석이 주인공 강철을, 한효주는 여주인공 오연주를 맡았다. 이태환은 강철의 경호원이자 최측근인 서도윤을, 정유진은 강철의 절친한 친구이자 비서인 윤소희를 맡았다.[ⓒ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