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가누다, 롯데백화점 브랜드샵 오픈기념 이벤트 실시
입력 2016-07-19 14:36 


가누다는 지난 1일 롯데백화점 본점(소공동)에 입점, 브랜드샵을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오픈 기념으로 무료 홈체험 이벤트에 참여시 구매한 베개를 집으로 가져가 직접 사용해 본 뒤 일주일 후 실질적인 구매를 결정할 수 있고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 반납도 가능하다.

7월 한 달간 가누다 롯데백화점 매장에서는 판매하는 전 제품에 대해 할인행사를 진행중이고 모든 구매자에게 로하쿨 베개커버를 추가로 증정한다.

롯데백화점 본점 8층의 가누다 매장은 파격적인 홈 체험 이벤트뿐 아니라 가누다의 기능성 베개를 중심으로 다른 제품들도 전시한다.


대표 상품인 CV4 골드라벨과 블루라벨 베개 등을 진열하고 허리서포트 등의 다른 기능성 제품들도 판매되고 있다. 9월초에는 신제품 2종이 백화점 판매 라인업에 추가될 예정이다.

가누다는 국내 특허와 FDA, CE 승인을 받은 기능성 베개로 대한물리치료사 협회에서도 추천하고 있다. 배우 소지섭과 모델 계약을 체결한 가누다는 TV, CF 등 광고를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있다.

가누다는 서울 청담동 플래그쉽 스토어를 오픈한데 이어 지난 해 워커힐 면세점 입점, 올해 제주관광공사 면세점 입점과 롯데백화점 매장 오픈 등으로 오프라인 매장을 늘리고 있다.

가누다 사업본부장 이 준 상무는 "가누다 매장 오픈을 통해서 제품을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외국인들에게 가누다 제품을소개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