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아이더 바캉스룩 입으니 “머리부터 발끝까지 핫이슈”
입력 2016-07-19 10:50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본격적인 휴가시즌을 맞아 기능성과 멋을 모두 살린 이스케이프 라인 아웃도어 바캉스룩 4종을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이스케이프는 자연을 향한 모험, 헌팅을 모티브로 내추럴한 감성을 표현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이번에 나온 제품은 재킷, 조끼, 티셔츠, 팬츠 4종이다.
아이더 더치는 여름철 체온을 유지해주는 경량 홑겹 방풍 재킷이다. 후드를 내장했고 소매와 지퍼 부분을 포인트 컬러로 처리했다. 여성용 제품은 암홀 부분에 메쉬 구조가 들어가 통풍성이 좋다.
남성용 제품 색상은 네이버, 베이지 2종이고 여성용 제품은 베이지, 키위 2종이다. 가격은 각각 18만원이다.

아이더 하이난 베스트는 수납 기능을 강화한 초경량 조끼다. 등판 부분을 메쉬 소재로 만들어 땀을 잘 배출한다. 여성용의 경우 날씬한 실루엣을 위해 기장이 길게 처리하고 허리 부분에 절개선을 넣었다.
남성용 제품 색상은 차콜, 네이비, 다크베이지, 머스타드 4종이다. 가격은 각각 9만원이다. 여성용 제품 색상은 네이비, 베이지, 다크카키 3종이고 가격은 각각 10만원이다.
아이더 루시 라운드 티셔츠는 착용감이 부드럽고 통기성이 우수한 폴리에스테르 소재를 사용한 반팔 티셔츠다. 남성용 제품은 그레이·터콰이즈·카키 색상으로 구성됐다. 여성용 제품은 그레이·머스타드·라이트카키 색상으로 나온다. 가격은 각각 4만9000원이다.
아이더 트리거 카프리는 아웃 포켓 스타일 7부 팬츠다. 방수·방풍성이 좋은 나일론과 폴리우레탄 혼방 소재로 활동성을 향상했다. 색상은 남성용이 네이비와 차콜 2종, 여성용이 다크네이비와 베이지(Beige) 2종이다. 가격은 각각 11만원이다.
우진호 상품기획팀장은 이번에 나온 이스케이프 바캉스룩은 여름철에 적합한 기능성을 강화한 게 특징”이라며 휴가 콘셉트에 맞는 스타일도 갖춰 바캉스를 더욱 즐겁게 만들어준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최기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