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경동나비엔 보일러 고장 간편확인 앱 출시
입력 2016-06-20 18:26 

경동나비엔(대표 최재범)이 간편하게 보일러의 고장을 진단·확인 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을 선보인다.
경동나비엔의 어플리케이션은 바코드 입력만으로 제품 정보, 보증기간, 현재 고장 사유, 기존 서비스 내역 등 서비스와 밀접한 정보들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점검 시스템을 통해 가스밸브, 송풍기, 온도센서, 펌프 등 보일러 부품들의 작동 상태와 이상 여부도 현장에서 직접 점검할 수 있기 때문에 데이터를 기반으로 빠르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경동나비엔은 또, 고장 사유별 서비스 방법에 대한 가이드라인인 ‘트러블 슈팅(Trouble-Shooting)을 제공해 고장원인과 서비스 내용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경동나비엔 최재범 대표는 경동나비엔은 ‘Touch Spirit(고객의 마음에 감동을)이라는 슬로건 하에 최고의 제품과 최고의 서비스를 동시에 제공하고자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며 지난 6년간 업계 유일의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기업으로서 소비자 만족을 위한 노력을 이어왔던 것처럼, 앞으로도 국가대표 보일러라는 별명에 걸맞은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에게 안심과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설명했다.
[진영태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