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삼성전자, 21일 `기어 핏2` 사전 판매
입력 2016-06-20 11:03 
삼성전자 피트니스 웨어러블 기기 ‘기어 핏 2’

삼성전자는 오는 21일 오전 10시 삼성 온라인 스토어에서 피트니스 웨어러블 기기 ‘기어 핏(Fit) 2 사전 판매를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사전 판매는 222대 한정으로 진행되며 색상은 블랙 1종이다. 소비자는 손목 둘레에 따라 스몰(Small), 라지(Large)를 선택할 수 있다.
사전 판매를 통해 구매한 고객은 목걸이형 블루투스 헤드셋 ‘레벨 U 프로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기어 핏 2는 2기가바이트(GB)의 내장메모리를 탑재해 단독 MP3 재생 기능을 지원한다. 레벨 U 프로와 연동해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삼성전자는 또 기어 핏 2에 GPS 센서가 탑재돼 있어 사용자의 움직임을 정밀하게 인식, ▲걷기 ▲달리기 ▲자전거 등 5개 종목을 자동으로 감지해 운동 상태를 기록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기상부터 수면까지 하루 24시간의 다양한 신체 활동도 빠짐없이 기록하기 때문에 체계적인 건강 관리도 가능하다고 강조했다.

1.5형 슈퍼 아몰레드(AMO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하고 있어 야외에서도 선명한 화면을 제공한다. IP68 방수 등급을 지원해 비가 오는 날 야외 활동에도 문제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삼성전자는 기어 핏 2을 오는 24일 삼성전자 온라인 스토어, 디지털 프라자 등에서 24일 공식 출시한다. 출고가는 19만8000원이며 색상은 블루, 블랙, 핑크 등 3가지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혁신적으로 향상된 성능과 세련된 디자인을 겸비한 기어 핏2는 스포츠 매니아 뿐만 아니라 일반인들에게도 스마트한 운동 파트너가 될 것”이라며 ”이번 사전 판매를 통해 기어 핏2를 가장 먼저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박진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