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쇼미더머니5’ 산체스 “본의 아니게 논란 일으킨 것 같아 죄송”
입력 2016-06-18 20:53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슈팀] 가수 산체스가 ‘쇼미더머니 악마의 편집 논란에 대해 해명했다.
산체스는 18일 오후 자신의 SNS에 안녕하세요. 산체스입니다. 저의 SNS를 팔로우 하시고 계시고 저의 글을 읽어주신 분들 모두 감사하다. 하지만 본의 아니게 큰 논란과 물의를 일으킨 것 같아, 이렇게 다시 한 번 글을 쓰게 됐다”고 남겼다.
이어 어제 방송을 보고나서, 다소 흐름상 아쉬운 부분이 있다고 느껴져, 속상한 마음에 해명 아닌 해명 글을 남겼습니다다. 그런데 한편으로는 이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의 글로 인해서 또 다른 억측이 생기기를 바라지 않다는 것”이라며 솔직한 마음을 드러냈다.
산체스는 ‘쇼미더머니라는 프로그램은 저에게 고마운 프로그램이고, 그 누구에게도 피해를 입히고 싶지 않은 게 저의 심정입니다. 제가 많이 부족했고, 좀 더 현명하게 해결해나갈 수 있지 않았나 하는 아쉬움이 남습니다”고 덧붙였다.
지난 17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5는 비트 선택 과정에 있어서 불협화음을 내는 산체스의 모습을 그려냈다. 평소 유쾌하고 긍정적인 모습을 보였던 산체스의 모습이기에 많은 이들이 의문을 표했었다.[ⓒ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