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롯데마트, ‘M쿠폰’ 출시 1주년 맞아 ‘괌 여행권’ 쏜다
입력 2016-05-02 14:47 

롯데마트는 ‘M쿠폰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출시 1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롯데마트는 지난해 4월 오프라인 쇼핑에 걸리는 시간을 줄이기 위해 상품의 바코드 스캔만으로 쿠폰 조회부터, 적용, 전자 영수증 확인까지 가능한 M쿠폰 앱을 선보였다.
이번에 진행하는 이벤트로는 오는 31일까지 출석체크 이벤트를 통해 1등 당첨자에게 4인 가족 괌 자유여행권을, 2등에게는 L포인트 20만 포인트 등을 선물한다. 10일 이상 앱에 접속해 ‘출석하기를 클릭하면 자동으로 경품 추첨 대상자로 선정된다. 행사 종료 후 당첨자는 롯데마트 M쿠폰앱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5월 한달 간 매주 월, 수, 금요일 오후 12시부터 선착순 이벤트를 열어 ‘요리하다, ‘슈퍼잡곡 등 사은 선물과 특정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적립 쿠폰을 제공한다.

또 31일까지 새롭게 M쿠폰 앱에 가입하고, 5만원 이상 결제하면 L포인트 5000점을 적립해주는 신규 가입 이벤트도 연다.
김윤경 롯데마트 마케팅부문장은 온오프라인 통합 쿠폰 앱인 롯데마트 M쿠폰 앱 출시 1주년을 맞아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고객들의 편리한 쇼핑을 위해 다채로운 서비스를 개발할 계획”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