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원근, ‘내일의 스타상’ 수상 “한류 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
입력 2016-03-31 13:55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정영 기자] 배우 이원근이 ‘2016 대한민국 마케팅 대상 내일의 스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지난 30일 국회도서관에서 진행된 ‘2016 대한민국 마케팅 대상 시상식에서 이원근이 내일의 스타상을 받았다.
소속사 유본컴퍼니는 맡은 바 최선을 다해 작품에 임한 이원근에게, 잘 해오고 있다는 칭찬 같은 상을 받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한류의 긍정적인 발전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배우가 될 수 있도록 많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대한민국 마케팅 대상은 사단법인 한국 마케팅협회가 공유가치경영학회와 공동으로 제정한 마케팅 관련 시상제도이다. 올해부터 한류를 통한 문화강국에 이바지하고자 엔터테인먼트 분야, ‘내일의 스타상이 신설됐다.
이원근은 최근 김종학 프로덕션과 소후닷컴이 함께 만든 한중 합작 웹드라마 ‘두근두근 스파이크2에 캐스팅을 확정 지은 바 있다.
이어 배우 유호정, 박성웅, 오정세 등이 출연하는 영화 ‘그대 이름은 장미와 명필름 영화학교 두 번째 작품인 영화 ‘환절기, 연기파 배우 류승범과 함께 거장 김기덕 감독의 영화 ‘그물에 출연하며 브라운관에서도 바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