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리더스코스메틱, 중국 왓슨스 전 매장에 입점
입력 2016-02-17 11:31 

화장품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이 중국 내 최대 규모 드럭스토어 ‘왓슨스(Watsons) 전 매장에 입점을 완료했다고 17일 밝혔다.
홍콩에 본사를 두고 있는 세계적인 헬스·뷰티 전문 스토어 왓슨스는 중국 내에만 2만200여개의 매장을 보유하고있다. 리더스코스메틱은 지난달 28일 중국 내 모든 왓슨스 매장에 입점을 완료했다.
입점품목은 ‘리더스 인솔루션 스킨클리닉 마스크 3종(아쿠아링거, 링클톡스, AC드레싱), ‘리더스 인솔루션 스킨리뉴얼 마스크 4종(콜라겐 리프팅, 비타 브라이트, 티트리 릴랙싱, 알로에 수딩) 등 2가지 라인 7가지 제품이다. 리더스코스메틱은 현재 입점이 완료된 7가지 제품 외에도 추후 ‘리더스 인솔루션 코코넛 바이오 마스크 슈퍼푸드 시리즈 3종(오렌지, 브로콜리, 블루베리)을 추가 입점시킬 계획이다.
이번 왓슨스 입점에 앞서 리더스코스메틱은 중국 베이징과 상하이 등 총 18개성, 36개 도시에서 세븐일레븐과 패밀리마트, 월마트 등 글로벌 유통업체와 홍콩 최대 화장품 멀티숍인 샤샤 등 7,000여개의 오프라인 유통망에 입점한 바 있다. 이번 왓슨스 입점으로 리더스코스메틱이 입점한 중국 내 오프라인 매장 수는 9,200여개로 늘었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이번에 중국 왓슨스를 통해 판매를 시작한 품목 외에도 위생허가 절차를 밟고 있는 40개 품목도 허가가 완료되는 대로 판매할 예정”이라며 앞으로 중국 내 다양한 유통채널 확장뿐만 아니라 아시아, 유럽, 미주 등 다양한 국가로 영역을 넓혀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박은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