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설날 뻔한 선물은 이제 그만 ‘타미카퍼’로 효도선물
입력 2016-01-22 18:14 

민족 최대 명절 설이 성큼 앞으로 다가오면서 올해는 또 어떤 선물을 준비할지 고민이 깊어진다. 특히 부모님께 평소 표현하지 못했던 감사의 마음을 선물로 전하고 싶지만 설 맞이 종합선물세트, 건강식품 등 뻔한 선물은 이제 식상할 따름이다. 매년 똑같고 뻔한 선물 대신 올해는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만족할 수 있는 타미카퍼(Tommie Copper)로 부모님을 위한 따뜻한 2016년 설 선물을 준비해보는 것은 어떨까.
근육 및 관절 통증 회복, 붓기 제거에 탁월한 기능성 웰니스웨어(Wellness wear) 브랜드 타미카퍼는 부모님을 위해 꼭 필요한 상품을 엄선하여 설 맞이 ‘마음을 담은 선물 기획전을 오는 2월 5일까지 진행한다. 최대 20% 할인 및 적립금 3배의 혜택이 제공되며 1월30일까지 구매하는 고객들은 추가 5% 할인까지 받을 수 있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실속을 갖춘 센스 만점의 선물을 준비할 수 있다.
타미카퍼는 독자적인 기술로 개발한 4D 컴프레션(4D Compression) 원단을 사용해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함으로써 축적된 노폐물을 감소시켜 근육 및 관절 통증 회복, 붓기 제거 등에 큰 효과가 있다. 또한, 구리와 아연이 함유된 타미카퍼만의 독자적 기술 ‘카퍼 지너지(Copper Znergy™) 소재를 사용해 24시간 땀 냄새 억제, 세균 번식 억제, 자외선 차단 기능을 제공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이번 기획전은 평생 자식을 위해 고생하시느라 허리, 무릎, 발 등 성할 곳이 없는 부모님의 불편함을 덜어드리기 위해 꼭 필요한 무릎 슬리브, 허리 보호대, 리버커리 하이삭스, 리커버리 발목/팔꿈치 슬리브 등 총 8선으로 구성되어 있다. 관절 통증뿐만 아니라 근육 피로 회복에도 큰 효과가 있어 평소 등산, 골프, 배드민턴 등 운동을 즐겨하시는 부모님을 위해 ‘마음을 담은 효도 선물로도 주목을 받으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타미카퍼 권용환 대표는 설 명절을 앞두고 매년 똑같은 선물에서 벗어나 새해 따뜻한 마음을 선물에 담아 전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타미카퍼와 함께 가족에게 감사의 마음을 함께 나누는 즐거운 명절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타미카퍼는 창립자인 탐 카일리쉬(Tom Kallish)가 수상스키를 타던 중 당한 부상을 계기로 개발한 2010년 미국에서 설립된 컴프레션 기능성 웨어 브랜드로 국내에서는 타미카퍼코리아 자사몰(www.tommiecopper.co.kr), 신세계몰, G마켓, 11번가, 네이버스토어팜 등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