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매경부동산 “주택임대관리사” 실무전문가 인증교육에 도전하세요
입력 2016-01-04 15:03  | 수정 2016-01-04 15:05
국토교통부 97호 승인받은 사단법인 한국부동산자산관리사협회와 매일경제는 국내 유일 주택임대관리사 실무 전문가 최고위과정을 1월 27일 19시부터 매주 수요일마다 3개월 과정으로 개강한다.
이번 교육과정에 관심있는 분들을 위해 1월 12일 7시 선릉역 1번 협회 세미나실에서 주택임대관리업 실무기법과 스마트하우스 창업과 수익모델 성공전략”에 대해 세미나를 진행하며 참석자들에게는 주택임대관리업 비법서를 제공한다.
정부 창조경제 부동산활성화정책 임대주택공급 활성화” 발표로 주택임대관리 기업들이 점점 증가하고 있다. 이로 인해 매월 고정수익이 필요한 공인중개사와 주택관리사, 빌딩경영관리사로 주택임대관리업에 진출한 임직원이나 원룸이나 도시형생활주택을 직접 관리하는 관리 실무자와 주택임대관리업 창업이나 취업을 하고 싶은 분들에게 반드시 필요한 임대주택 자산관리(Property management) 실무 교육으로 성장하는 주택임대관리·개발업을 이끌어 나아 갈 전문가 양성이 절실한 상태이다.
국내유일의 주택임대관리업 교육기관인 매경KRPMA에듀센터에서 실시하는 ‘주택임대관리·개발분야 최고위 실무전문가과정의 주요 교육내용은 주택임대관리업 종사자에게 필요한 영업수주와 계약상담 클로징기법 전수와 핵심사항인 임대수익률관리 및 연체관리기법을 알려주고 리모델링을 통한 차별화된 임대수익률 극대화 기법을 교육한다.

교육에 참여할 대상은 원룸/도시형/오피스텔/아파트 등의 임대주택을 중개하며 매월 고정수익이 필요한 부동산업 종사자나 주택임대관리업을 하고 싶은데 경험과 노하우를 배우고 싶은 취업/창업예정자 그리고 단순 인력파견업에서 주택임대 수익관리*개발업 성장 필요한 부동산관리회사 마지막으로 주택임대사업으로 높은 임대수익률을 올리고 싶은 주택임대사업자/투자자들이다.
주택임대관리사 교육을 수료하면 대한민국 주택임대관리업 대표 브랜드 스마트하우스 전국 회원점 창업과 수익모델 기회를 제공하고 취업을 제공하여 주택임대관리실무를 배울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스마트하우스 전국회원점은 매일경제와 함께 진행하는 주택임대관리업 브랜드로 스마트폰 모바일앱으로 주택임대를 쉽고 편리하게 할 수 있으며 임대인들에게 무료로 광고를 해주어 임대인고객을 지원해 준다. 현재 전국적으로 2개월만에 130호점이 창업하였으며 기존 주택임대관리업체도 공동브랜드를 사용할 수 있어 많이 참여하고 있다.
□교육참가문의는 1544-5584나 edu.krpm.co.kr로 신청하면 된다.[ⓒ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