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SBS 가요대전 관전 포인트…풍성한 `첫 무대`·라인업·콜라보
입력 2015-12-27 13:26 
SBS 가요대전 관전 포인트…풍성한 "첫 무대"·라인업·콜라보 <사진 = SBS가요대전 포스터>
'가요대전' 'SBS' '아이유' '신동엽' '엑소' '스물 셋'
27일 SBS 가요대전의 화려한 막이 오른다.
SBS 측은 아이유와 신동엽을 진행자로 내세워 엑소(EXO), 샤이니, 비원에이포(B1A4), 소녀시대, 원더걸스, 티아라, 씨엔블루, 인피니트(INFINITE), 에이핑크(A Pink), 비에이피(B.A.P), 이엑스아이디(EXID) 등 총 27팀이 무대를 꾸민다고 밝혔다.
이날 아이유는 SBS 가요대전 진행과 더불어 자신의 곡 '스물셋'의 첫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 그동안 깁스를 한 채 노래를 불렀던 에일리의 완치 후 첫 무대도 이날 공개된다.
월드스타 싸이는 지난 24일 진행했던 '올나이트 스탠드-공연의 갓싸이'에서 가요대전 사전 녹화를 마쳤고 같은 날 '웰컴 백'(WELCOME BACK)을 발매했던 아이콘은 더블 타이틀곡 '덤앤더머'와 '왜 또'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이어 SBS 가요대전에서는 걸 그룹 메인 보컬인 에프엑스(f(x)) 루나, 에이핑크 은지, 마마무 솔라, 에일리가 한 무대에 오르고, 올 한해 가장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혁오 밴드와 아이유도 특별한 노래를 선보인다.
가요대전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가요대전, 오늘이네" "가요대전, 아이유 신동엽 진행하네" "가요대전, 싸이도 무대 나오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매경닷컴 곽동화 인턴기자][ⓒ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