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출발드림팀` 정가은, 구본승과 관계 질문에 "일단 쉿"
입력 2015-12-06 11:18 
"출발 드림팀" 정가은 <사진출처=KBS2>
'출발 드림팀' '정가은' '구본승' '정가은 구본승' '머슬퀸 정가은'
'출발 드림팀'에서 정가은이 구본승과의 관계에 대해 "일단은 쉿"이라고 애둘러 표현해 눈길을 끌었다.
6일 방송된 KBS2 '출발 드림팀'은 '머슬퀸 통나무 굴리기 최강자전'으로 꾸며졌다. 3명의 머슬녀를 필두로 몸매에 자신있는 연예인들이 출연했다.
이날 정가은은 구본승과 함께 골프장에서 찍은 사진을 해명했다.
정가은은 "그냥 공만 치는 사이"라고 얘기하며 "(열애하는) 그런 사이다 아니다"고 강조했다.

이에 MC 이창명은 두 사람의 관계를 집요하게 추궁했고, 정가은은 "일단은 초치지 말고, 그냥 있어달라. 이러면 잘 될 것도 안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정가은은 "구본승 오빠는 안 뚱뚱하다"며 양준혁과 최근 만남을 가진 상대팀 송보은을 자극했다.
이날 방송에는 허민, 천이슬, 정가은, 송보은, 안다, 김연정, 김소정, 김지원, 양정원과 함께 2014 머슬마니아 미즈 비키니 미디엄 1위 홍주연, 2015 NABBA(나바) WFF의 프로 챔피언 이현민, 2014 WBC 하반기 피규어 1위, 모델 1위의 심으뜸이 출연했다.
정가은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정가은, 구본승과 골프 쳤구나" "정가은, 구본승과 무슨 사이일까" "정가은, 출발드림팀 출연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매경닷컴 오용훈 인턴기자][ⓒ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