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천재 테란’ 이윤열 결혼해요···신부는 7세 연하
입력 2015-11-10 09:10  | 수정 2015-11-11 09:38

‘이윤열 ‘이윤열 테란 ‘이윤열 스타크래프트 ‘이윤열 블리자드 ‘이윤열 결혼 ‘이윤열 부인
‘천재 테란 전직 프로게이머 이윤열(30)이 9일 2000여명의 스타크래프트2 팬 앞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식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스타크래프트2 확장팩 ‘공허의 유산 출시 행사에 앞서 열렸다. 이윤열의 신부는 7세 연하 이수민양으로 인하대 후배라고 알려졌다.
이윤열의 결혼식 현장에는 이윤열의 과거 동료 및 선후배 프로게이머들이 참석해 축하의 자리를 빛냈다. 특히 이날 결혼식에는 과거 이윤열이 프로게임단 위메이드 폭스에서 활동할 시절 연을 맺었던 서수길 아프리카TV 대표가 주례를 맡아 눈길을 끌었다.
서 대표는 이윤열군을 처음 만난 것은 과거 20대 초반, 약관의 나이일 때였다. 하지만 이제 한 가정을 이룬 가장이 되게 됐다”고 회상하며 사랑하기 때문이 아닌 사랑하기 위해 결혼을 하는 것이고 축복받기 위한 가정임을 명심하며 살아가기 바란다”라고 축하의 말을 남겼다.

블리자드의 마이크 모하임 대표도 영상을 통해 스타크래프트 초창기부터 이윤열 선수의 팬”이라며 두 사람이 뜻한 바를 이루고 행복하길 바란다. ‘축하합니다”라고 전했다.
이윤열의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윤열, 결혼하네” 이윤열, 7살 연하랑 결혼하는 군” 이윤열, 결혼 축하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매경닷컴 곽동화 인턴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