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하이모레이디, 빨강콤마 캠페인 ‘고·마·워’ 걷기행사
입력 2015-11-04 14:57  | 수정 2015-11-23 18:11
지난달 31일 서울 남산 백범광장에서 열린 빨강콤마 캠페인 ‘고.마.워’ 걷기행사 장소에 마련된 하이모레이디 부스의 모습 [제공 = 하이모레이디]

프리미엄 여성가발 브랜드 하이모레이디는 지난달 31일 빨강콤마 캠페인 ‘고.마.워(Go Mama Walk) 걷기행사에서 참가자들의 헤어스타일링을 무료 상담해주는 가발 체험 부스를 열었다.
빨강콤마 캠페인 ‘고.마.워 걷기행사는 폐경기를 ‘여성의 완성으로 보는 새로운 발상의 전환과 중장년층의 건강한 삶을 응원하는 취지로 기획됐다. 서울시와 대한산부인과내분비학회가 후원한 이날 행사는 남산 백범광장에서 45세 이상 여성들과 그들의 지인을 포함한 참가자들로 성황리에 진행됐다.
이번 행사 참가자 중 대다수인 중년 여성들이 완경기 이후 여성 호르몬 수치 저하에 따른 탈모 증상을 보인다는 점에 착안해 하이모는 고민상담과 함께 트렌디한 헤어스타일링을 제안해주기 위한 체험 부스를 운영했다고 밝혔다. 실제로 올해 상반기 하이모 여성 고객 중 40대 이상 고객이 차지하는 비중이 약 80%에 달할 정도로 하이모는 중년여성들로부터 탈모, 헤어스타일링 고민을 다방면으로 해결하는 노하우를 인정받아왔다.
하이모레이디 체험부스에선 전문 스타일리스트가 부스를 찾은 이들에게 다양한 스타일의 가발로 개인에게 최적화된 스타일링 솔루션을 제공했다. 이날 부스를 찾은 사람들은 마련된 가발을 자유롭게 써보고 전문가의 세심한 스타일링 팁을 전수받으며 만족스럽다고 입을 모았다.

이날 빨강콤마 캠페인 ‘고.마.워 걷기행사가 끝나고 참가자를 대상으로 진행된 경품행사에서는 150만원 상당의 하이모레이디 제품 교환권 2매가 증정됐다.
하이모레이디 관계자는 완경이 ‘여성의 완성 이라는 새로운 의미를 부여한 이번 행사에서 중장년층을 응원할 수 있는 의미 있는 기회였다”며 앞으로 하이모레이디는 완경기 여성을 비롯한 중장년층 여성들의 탈모와 헤어스타일링 고민들 덜어주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안갑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