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송일국 슈퍼맨 하차설, 국회의원 선거 출마설? '예상자 명단에 이름이…'
입력 2015-10-28 07:31  | 수정 2015-10-29 07:54
송일국 슈퍼맨 하차설/사진=스타투데이
송일국 슈퍼맨 하차설, 국회의원 선거 출마설? '예상자 명단에 이름이…'

배우 송일국이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하차한다는 보도가 나온 가운데 송일국의 국회의원 선거 출마설이 다시금 누리꾼의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지난달 25일 한 매체가 공개한 '20대 총선 출마 예상자' 명단에서 송일국은 2016년 4월 13일 치러질 제20대 국회의원 인천 연수구 출마 예상자에 꼽혔습니다.

현재 송일국은 인천 연수구 송도구에 거주 중이며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지역 주민들과 높은 친밀도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에 '슈퍼맨이 돌아왔다' 담당 PD는 언론과의 통화에서 "총선 출마설은 전혀 들은 바 없다. 계속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송일국 측 또한 "출연하는 드라마 '장영실'이 내년 1월 방송합니다. 총선이 4월인데 상식적으로 말이 되지 않는다"고 출마설을 부인했습니다.

새느리당 인천시당 측 관계자 역시 "우리 쪽에서 출마 예상자 명단이 나온 것은 아니다"라며 "송일국이 우리 당원인지 혹은 내년 총선 출마 예상자인지는 확인할 수 없다"고 조심스러운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송일국은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비롯해 내년 1월 방송 예정인 KBS1 대하사극 '장영실' 촬영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MBN 뉴스센터 / mbnreporter01@mbn.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