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아이유, 두 번째 신곡 티저 ‘새 신발’
입력 2015-10-16 08:25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조우영 기자] 가수 아이유가 새 앨범 '챗셔(CHAT-SHIRE)' 두 번째 티저 영상을 16일 공개했다. '푸르던'에 이은 수록곡 '새 신발'이다.
'새 신발' 티저 영상 속 아이유는 풍선, 목마 등 다양한 놀이 소품과 함께 했다. 춤추고 장난치며 뛰어노는 모습이 천진난만하다.
그러다가 우연히 선물상자를 발견한 아이유는 그 곳에서 빨간 구두를 꺼내 신고 즐거운 듯 그네를 탄다. 이어 그는 ‘빨간 뾰족 구두를 신고 또각이라는 노래와 함께 돌연 사라져 팬들의 궁금증을 유발했다.
마치 연극 무대 같은 분위기다. 블랙 배경에 화이트 드레스와 레드 슈즈의 도드라지는 색감 대비가 생동감 넘친다.

아이유의 앨범 ‘챗셔는 오는 23일 발매된다. 지난 해 발표한 스페셜 리메이크 앨범 ‘꽃갈피 이후 1년 5개월 만이다. 아이유는 새 앨범 전곡 작사·작곡·프로듀싱 참여했다.
한편 아이유는 최근 11세 연상의 가수 장기하(33)와 열애 중임을 인정했다. 한 매체에 데이트 사진이 포착된 두 사람은 "2년 전부터 서로에게 좋은 감정을 느끼고 현재까지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fact@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