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강남·서초·송파생활권, 문정지구 초역세권,송파아이파크 오피스텔 대규모 임대세입자 모집
입력 2015-10-16 08:02 
저금리 기조 장기화로 더 이상 은행권에서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하기 어렵다고 판단한 투자자들이 안정적이고 미래가치가 높은 수익형 부동산을 적극 찾아 나서고 있는 상황에서 주목할 만한 투자입지로 오픈 전부터 입소문이 퍼지고 있다.
20~30대 직장인 실수요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역세권 오피스텔은 젊은 층의 배후잠재수요가 많기 때문에 경기 침체기에도 안정적인 투자 수익을 거둘 수 있는 장점을 가진다.
2012년 전세대 테라스 및 공원인접 입지로 분양 성공한 현대산업개발에서 시공한 송파아이파크가 2015년 8월 입주를 시작하였다.
현재 문정동에는 문정 법조 단지와 업무단지, KTX 수서 역사, 위례신도시 등의 개발과 함께 가든 파이브 등 활성화되고 있어 임차 수요자들의 문의 대비 공급량이 부족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강남권 생활을 누릴 수 있는 송파 아이파크 오피스텔은 지하철 8호선 장지역 도보 3분, 문정역 도보 5분 이내 거리에 있으며 올림픽대로와 외곽순환도로가 인접하고 있기 때문에 서울 강남, 여의도, 수도권 지역으로 이동이 편리한 쾌속 교통망을 자랑한다.
송파아이파크는 1,357세대의 규모가 있는 오피스텔로 특히 입주민을 위한 디럭스한 규모의 최고급 커뮤니티 시설로는 테크노짐런닝머신과 해머스트렝스프리웨이트를 포함한 세계적 브랜드의 운동기구를 구비한 피트니스 클럽과 요가, 스트레칭을 통해 건강을 체크할 수 있는 GX룸, 이외에도 냉온탕과 건식사우나 시설과 여성을 위한 고급 파우더룸을 갖추고 있다.
신혼부부들의 영유아를 위한 단지 내 보육시설로 키즈카페가 있으며 회의, 세미나 등 업무처리와 생일, 기념일을 함께 활용할 수 있는 북카페겸멀티룸까지 갖추고 있다.
또한 주변의 대형 이마트, 가든 파이브, CGV, NC백화점, 외식시설 등 문화생활권이 이미 형성돼 있어 임차인들의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고 현대백화점 아울렛이 인근에 입점예정이다.
인근에 약 8천평 규모의 공원과 산책코스까지 가지고 있어 주거환경으로는 최고급 오피스텔로 평가받고 있다.
송파아이파크는 2년간 임대수익보장제를 실시해 임차인 확보 마케팅에 나서 임대대행사를 신영에셋 자회사인 (주)신영홈스부동산중개법인(대표:이정수)으로 선정해 7월부터 수익보장 700여세대 대해 협력부동산들과 협업해 진행하고 있다.
임대수익보장세대는 임차인 수요가 가장 많은 전용25㎡와 전용29㎡ 인기타입으로 임차인을 위해 한달치 임대료를 지원하고, 타오피스텔에서 이전시 이사비를 지원하는 한편 임차인을 알선하는 중개업소에 중개수수료 외 인센티브를 지급하는 등 한시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어 인근지역외 타지역으로부터의 이전수요까지 가세하고 있는 상태다.
부동산 관계자는 주변오피스텔의 재계약시점이 도래하는 시점에서 실제 책정임대료 대비 10만할인되는 효과가 있는 프로모션이 진행됨에 따라 주변오피스텔 대비 가격경쟁력마저 있어 많은 주거이동이 예상되어, 임차인 모집이 조기 마감” 할 것으로 보고 있다.
(주)신영홈스중개법인은 송파아이파크 단지내 임대지원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협력업체로 중개업소들을 등록하여 임대차계약을 진행하고 있다. 참여를 원하는 중개업소들은 임대지원센터를 통해 이메일로 매물을 받아볼 수 있다.
임대 관련 문의는 (주)신영홈스부동산중개법인 임대지원센터(02-2143-4170)로 하면 된다.
[매경닷컴 부동산센터][ⓒ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