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아반떼 ad 출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없을까?
입력 2015-09-09 13:34 
아반떼 ad/사진=현대자동차
아반떼 ad 출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없을까?



아반떼ad가 신형으로 출시되면서 차량을 조금이라도 더 싸게 구입하는 방법을 사람들이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가격을 비교해주는 어플리케이션 '헤이딜러'는 현재 아반떼 AD 계약 고객이 타던 차를 매각하면, 매각 금액에 10만원을 더 지원하는 이벤트를 실시 중입니다.

현대 자동차는 수입차 보유 고객 중 아반떼ad를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50만원을 지원하는 혜택을 주고 있습니다.

한편 지난달 27일 공개된 아반떼ad의 렌더링 이미지의 외관은 직선을 적용해 더 정제된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아반떼ad의 외관은 주요 고객인 2030세대에 대한 면밀한 조사와 분석을 통해 모던하고 스포티한 디자인을 통해 서있어도 달리는 듯한 ‘정제된 역동성을 추구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전면부에 얇고 스포티한 느낌의 헤드램프와 크롬 테두리가 적용된 헥사고날 그릴을 적용해 강인하고 고급스러운 외관 이미지를 구현하기도 했습니다.

향상된 주행성능에다 새롭게 적용될 첨단 안전 및 편의사양도 눈길을 끕니다.

안전사양으로는 후방감지 레이더를 통해 사각지대와 후방에서 고속으로 접근하는 차량을 인지해 경보하는 스마트 후측방 경보시스템(BSD), 스마트키를 지닌 채 차량 뒤쪽으로 이동하면 자동으로 트렁크 문이 열리는 스마트 트렁크 등이 처음으로 탑재된다고 알려져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MBN 뉴스센터 / mbnreporter01@mbn.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