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고결한 그대` 성훈 재경 바라기 순애보…여성 시청자 애간장 녹는다
입력 2015-09-09 13:29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권인경 인턴기자]
배우 성훈이 재경에 대한 순애보로 여심을 흔들고 있다.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에서 까칠 대마왕 이강훈 역으로 활약 중인 성훈이 남다른 애정표현으로 재경에 대한 불타는 순애보를 보이고 있다.
지난 12회, 13회에서는 재경(차윤서 역)에게 알 수 없는 감정을 느껴온 성훈(이강훈 역)이 로맨스의 정점을 찍는 밀당으로 여성 시청자들의 애간장을 녹였다. 그는 발목을 다친 재경을 손수 치료하는가 하면 박은석(우상현 역)을 향한 질투심을 한껏 표출해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뿐만 아니라 성훈은 시도 때도 없이 재경에게 메시지를 보내는 것은 물론 술에 취한 그녀를 데리러 가는 등 좋아하는 여자에게 무한한 애정 표출로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무엇보다 그동안의 철벽을 허무는 그의 모습에 심취된 누리꾼들은 남은 회차에 대한 궁금증을 감추지 못하고 유료 콘텐츠의 오픈만을 기다리고 있는 상황이다.

이처럼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는 상황에서 이야기가 어떻게 전개 될지 기대가 모이진다.
한편, ‘고결한 그대는 웹드라마라는 장르의 벽을 넘어 본방사수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것은 물론 ‘심야웹드라마라고 지칭하는 등 ‘고그대 폐인들을 속출시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고결한 그대는 매주 일~목 밤 12시 네이버 TV캐스트 공식 채널(https://tvcast.naver.com/noblemylove)에서 방영된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