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신서유기’ 예고편 공개…“인터넷 방송이 뭐냐?”
입력 2015-08-25 14:18  | 수정 2015-08-26 14:38

나영석 PD와 KBS2 ‘1박 2일 원년 멤버들이 출연하는 tvN 새 예능프로그램 ‘신서유기의 예고편이 공개됐다.
tvN은 25일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강호동과 이승기, 은지원, 이수근의 중국 촬영분이 담긴 예고편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신서유기 출연 멤버들이 중국 산시성 시안을 배경으로 여행과 게임을 하는 모습 담겨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특히 예고편에서 강호동은 제작진에게 인터넷 방송이 무엇이냐? 인터넷으로 도대체 뭘 어떻게 하겠다는 거냐”고 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또 은지원은 아버지가 ‘신서유기에 대해 물었다”면서 (인터넷 방송이기 때문에) 아빠는 못 봐”라고 답했다고 밝혀 멤버들을 폭소케 했다.
‘신서유기는 중국 고전 ‘서유기를 예능적으로 재해석한 리얼 버라이어티로 나 PD를 비롯해 강호동과 이승기, 은지원, 이수근 등 지난 2007년부터 2011년까지 KBS2 예능 ‘1박 2일에 출연했던 멤버들이 다시 뭉쳤다. TV 편성 없이 인터넷 방송으로만 공개되는 ‘신서유기는 오는 9월 4일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방송한다.
신서유기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신서유기, 예고편 공개됐구나” 신서유기, 9월 4일 첫 방송이네” 신서유기, 기대된다” 신서유기, 예고편만 봐도 웃기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매경닷컴 오용훈 인턴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