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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텔레콤의 맞춤형 멤버십, 50만 고객과 통했다
입력 2015-08-12 17:46  | 수정 2015-08-12 17:46

SK텔레콤은 주요 제휴처의 할인율을 최대 30%까지 ‘내 맘대로 조정할 수 있는 ‘내 맘대로 T멤버십이 출시 100여일 만에 이용자 5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습니다.
‘내 맘대로 T멤버십은 SK텔레콤이 지난 4월 업계 최초로 선보인 맞춤형 멤버십 서비스로 T멤버십 VIP∙골드 고객은 할인율 총합 71% 내에서 ‘뚜레주르, ‘VIPS, ‘피자헛, ‘CU, ‘11번가의 할인율을 최소 5%에서 최대 30%까지 5% 단위로 설정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평소 자주 방문하는 제휴처의 할인율을 스스로 늘리고 상대적으로 방문 빈도가 적은 곳의 할인율은 낮출 수 있어 실용적인 멤버십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성수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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