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프라이머리, 정규 2집 발매…타이틀곡 ‘네일 했어’
입력 2015-08-12 08:49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조우영 기자] 프로듀서 프라이머리의 약 3년 만 정규 2집 ‘2(이)가 12일 정오 발매된다.
타이틀곡은 박정현이 피처링한 ‘네일 했어다. 이 노래는 디스코 풍이다. 박정현의 음색이 더해져 색다른 매력을 선사한다고 소속사 측은 설명했다.
프라이머리의 이번 앨범에는 박정현 외에도 화려한 피처링진이 눈길을 끈다. 김범수, 개코, 빈지노, 수란, AOA 초아, 아이언, 정기고, 팔로알토, 마마무 화사, 정인, 최자, 리듬파워의 행주·지구인, 권진아, 방탄소년단 랩몬스터가 포함됐다.
또한 2015년 첫 프로젝트 ‘럭키 유(Lucky You!)'로 호흡을 맞췄던 밴드 혁오의 보컬 오혁, 한국대중음악상에 빛나는 선우정아, ‘언프리티랩스타의 제시 등 총 18팀이 트랙리스트에 이름을 올렸다.

소속사 관계자는 "노련미를 자랑하는 아티스트부터 재능과 실력을 두루 갖춘 신예까지 그들 매력을 십분 이끌어낸 프라이머리의 프로듀싱을 기대해 달라"고 바랐다.
한편 프라이머리는 처음으로 뮤직비디오를 직접 연출하기도 했다. 앨범 수록곡 ‘저스트 라이크 유(Just Like U)다. 해당 뮤직비디오에서 그는 B급 감성을 재치 있게 표현했다.
fact@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