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법보다 주먹이 통하는 '치외법권', 가슴 속까지 뻥 뚫리는 유쾌·상쾌·통쾌한 티저 예고편 최초 공개!
입력 2015-07-15 12:27  | 수정 2015-07-15 12:32


2015년 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단 하나의 최강 코믹 액션 영화 <치외법권>이 보기만 해도 통쾌해지는 티저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분노조절 안 되는 프로파일러와 여자에 미친 강력계 형사 콤비가 대한민국을 좌지우지하며 법 위에 군림하는 범죄조직 보스를 잡기 위해 무법수사팀으로 엮이면서 벌어지는 통쾌한 코믹 액션을 선보일 예정인 <치외법권>이 8월 극장가를 코믹액션으로 강타할 티저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예고편에서는 FBI 출신 프로파일러이지만 이성보다 주먹이 먼저 앞서는 ‘정진 역을 맡은 임창정, 엘리트 코스를 거쳐 형사가 되었으나 범인 검거보다는 여자 꼬시는 데 더 관심이 많은 ‘유민 역을 맡은 최다니엘의 코믹한 모습이 공개되어 화제를 몰고 올 예정이다.

경찰 조직에서 그 어떤 형사보다 많은 징계, 감봉 조치를 받은, 일명 형사계의 또라이로 불리는 남다른 이력의 두 형사가 대한민국의 높으신 분들을 뒤에 업고 법 위에 군림하는 최악의 범죄 조직 보스에 맞서 유쾌, 상쾌, 통쾌한 액션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영화 <치외법권>은 그동안 충무로에서 코미디, 액션, 드라마 등 장르를 가리지 않고 맹활약해온 임창정과 멋진 외모 뒤에 감춰진 엉뚱함이라는 반전 매력으로 사랑 받고 있는 최다니엘이라는 두 배우의 매력 넘치는 캐릭터 대결을 펼칠 예정이며, 두 배우는 이미 전작 <공모자들>에서 그동안 볼 수 없던 반전 연기를 선보이며 최고의 연기 호흡을 자랑한 바 있어, 영화 <치외법권>에서 선보일 환상적인 코믹 연기 호흡 또한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치외법권>은 현시대 우리 사회의 부조리를 꼬집는 강렬한 메시지와 함께 가슴 속까지 뻥 뚫어줄 코믹 액션도 동시에 선보일 예정이다.

똘기로 똘똘 뭉친 캐릭터와 함께 화끈한 코믹액션이 돋보이는 티저 예고편을 최초 공개한 <치외법권>은 오는 8월 말 개봉해 관객들에게 통쾌한 액션과 시원한 웃음을 선사할 것이다.

[영상뉴스국]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