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김동준 정재은 열애설’, 양 측은 적극 부인…그럼 ## 의미는?
입력 2015-06-05 17:48  | 수정 2015-06-06 18:07

‘김동준 정재은 ‘김동준 열애설 ‘김동준 정재은 열애설
제국의 아이들 멤버 김동준과 뮤지컬 배우 정재은이 열애설에 휩싸였다.
5일 한 매체는 두 사람 측근이 말을 빌려 김동준 정재은이 뮤지컬 ‘올슉업에서 친분을 쌓아 올해 초부터 열애를 시작했다”고 보도했다.
해당 매체는 김동준이 뮤지컬에 도전하면서 선배 정재은에게 많은 도움을 받았고 이 과정에서 서로에게 매력을 느껴 관계가 발전했다”고 전했다.
김동준 정재은은 3살 연상연하 커플이다. 그러나 남자다운 성격인 김동준이 정재은을 오빠처럼 잘 챙겨준다고 알려졌다.

두 사람은 SNS에 나란히 ##을 붙이며 사진을 올리고 커플 티셔츠를 입은 사진을 올리는 등 애정을 과시했다.
그러나 정작 김동준 정재은은 열애설과 관련해 적극 부인하고 나섰다.
김동준의 소속사 스타제국 측은 본인 확인 결과 사실이 아니다”고 전했다.
정재은 소속사 폴라리스 측 역시 친한 사이는 맞지만 뮤지컬에서 호흡을 맞춘 후 요즘 자주 어울리는 것으로만 안다”고 열애설을 일축했다.
아울러 김동준과 열애설이 불거진 정재은은 1989년생으로 동국대학교 영상대학원에 진학 중이다. 뮤지컬 ‘올슉업을 비롯, ‘모차트르에 출연한 바 있다.
김동준 정재은 열애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동준 정재은 열애설, 사귀나” 김동준 정재은 열애설, 인스타에 뭐 많이 올렸던데” 김동준 정재은 열애설, 팬 들 섭섭하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매경닷컴 디지털뉴스국]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