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남궁민, 홍진영과 ‘우결’ 이후로 연락 안 해…“홍진영이랑 연애할 가능성 無” 왜?
입력 2015-06-05 15:37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배우 남궁민이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가상부부로 출연했던 홍진영과 "연락을 주고받지 않는다"고 밝혀 화제다.
남궁민은 5일 서울시 강남구 한 카페에서 열린 SBS 수목드라마 '냄새를 보는 소녀'(극본 이희명·연출 백수찬 오충환) 종영 인터뷰에서 "MBC '우리 결혼했어요' 하나 한 것만으로도 벅차다"며 "'우리 결혼했어요'를 하게 될 거라고 생각도 못했고, 잘 마무리해서 좋았다"고 말했다.
남궁민은 홍진영에 대해서는 "그 이후로 연락한 적이 없다"며 "잘 살고 있을 것"이라고 말하며 웃었다.
또 남궁민은 "반응이 좋아서 오래했지만, 조심스러운 부분도, 부담스러운 부분도 있었다"며 "그들만의 소설을 쓰고 상상을 하고 그런 부분은 이해를 하는데, '이 두 사람은 안사귀면 안 돼' 이런 생각을 하면 부담스럽다"고 솔직한 생각을 전했다.

이어 "좀 더 편하게 지낼 수 있는 사이를 가로 막는 게 아닌가 싶다. 개인적으로 밥을 먹거나 그런 건 없었다. 서로를 위하고 응원하는 측면으로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그는 연예 계획에 대해서도 "언제든지 있지만 좋지만 홍진영 씨가 될 가능성은 없다"면서 "어떤 스타일을 좋아하는지 모르겠다. 여자면 다 좋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남궁민은 5월 21일 '냄새를 보는 소녀' 종영 이후 휴식을 취하면서 차기작을 물색할 예정이다.
기사를 접한 네티즌은 홍진영, 남궁민 단호박이네”, 남궁민, 홍진영한테 기 다 빨린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