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박시후, 럭셔리 브랜드모델 시상식서 한류아시아 톱스타상
입력 2015-05-21 15:49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현정 기자]
배우 박시후 2015 럭셔리 브랜드 모델시상식 최고상 한류아시아 톱스타상 수상자로 낙점됐다.
2015 럭셔리 브랜드 모델시상식은 각종 K-pop 공연 및 퍼포먼스 그리고 유럽 디자이너 브랜드 안소니앤테스 오프닝 패션쇼와 함께 해외에서 활동하는 톱모델들을 대상으로 그랜드슬램 대회와 K-POP 공연과 글로벌 한류스타 및 대중문화예술분야 공로자를 선정하는 국제행사.
동대문 디자인프라자[DDP] 알림2관에서 공동 주최 주관사인 LBMA-STAR(엘비엠에이스타) 토니권 대표와 (사)아시아모델협회 회장 조우상이 함께 5월부터 10월까지 개최되는 아시아문화페스티벌 메인행사이기도 하다.
최근 한중 합작 영화 ‘사랑후애로 가을쯤 스크린에 복귀하는 배우 박시후는 영화개봉 소식과 함께 중국 많은 이슈가되며 인기가 최고절정에 오르고 있다. 주최 측에서는 한류아시아 톱 스타상 선정 방법으로 글로벌 에이젼시 및 해외 파트너들이 심사한 결과 배우 박시후를 2015 Luxury Brand Model Awards 국제행사에서 본 행사의 최고상인 한류아시아 톱 스타상 수상자로 선정될 예정이라고. 주최사인 LBMA -STAR(엘비엠에이스타)에서 본지에 알려왔다.

한편 올해 6월초에는 배우 박시후 주연을 맡은 중국영화‘향기가 일본에서도 개봉하며 다시한번 아시아 한류의 인기를 실감나게 한다. 중국과 일본에서도 많은 인기를 끌고있는 배우 박시후는 이번 시상식행사에 참석 예정이라는 소식에 벌써부터 많은 네티즌들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해외무대에서 활동하는 남녀 톱모델 및 해외에서 활약하는 한류스타, K-pop스타와 공연문화예술인 그리고 대한민국 대표브랜드들을 각종 글로벌 데이터를 기반으로 선정하는 행사이다. 한편 한류스타 박시후의 인기를 실감하기라도 하듯 해외 외신들의 취재열기가 벌써부터 뜨겁다.
12개국 각국대사외 해외영사, 공사, 서기관 및 EPU 유럽연합통신과 미국 공영방송 PBS ,중국 신화통신, 중국 중앙방송 CCTV, 차이나 라디오 인터네셔널, 중국 화인- TV, 인민일보, 중국 상해 과기일보 중국 이코노믹데일리 경제일보 특파원 및 기자 그리고 미국 겟티 이미지, 미국 폴라리스이미지 등 각국나라 외신기자들이 대거 참석한다.
2015 럭셔리 브랜드 모델시상식은 2억명 시청하는 중국 파인티비 및 국내외 많은 방송을 통해 생중계가 될예정이여 중국 중앙방송cctv에도 녹화방송으로 전파를 탈만큼 중국에서도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

kiki2022@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