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임수정, 유연석과의 키스?…“10점 만점에 10점”
입력 2015-05-14 15:11  | 수정 2015-05-15 15:38

‘유연석 ‘임수정 나이 ‘은밀한 유혹 ‘이종격투기선수 임수정 ‘임수정 유연석
배우 임수정이 유연석과의 영화 속 키스신에 대해 언급했다.
14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 CGV 압구정에서는 영화 ‘은밀한 유혹의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윤재구 감독, 배우 임수정, 유연석 등이 참석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윤재구 감독은 두 사람의 키스신에 대해 임수정보다 유연석이 더 긴장했다”며 유연석이 소품이었던 와인 한 병을 혼자 다 마시고 실전에서 한 번에 촬영을 마쳤다”고 말했다.
유연석은 이에 키스신도 분위기가 있으니까 맞춰서 한잔하자는 생각이었는데 연기하기에 정말 좋더라”며 과감하게 키스신을 한 방에 끝냈다”고 설명했다.

임수정은 키스신에 대해 10점 만점에 10점이었다. 와인 덕이었을지도 모른다”며 너스레를 떤 뒤 로맨틱하고 강렬한 키스신이라 긴장됐지만 유연석이 리드를 잘 해줬다”고 말했다.
‘은밀한 유혹은 마카오 카지노그룹의 비서가 사채업자들에게 쫓기는 여자에게 인생을 바꿀 위험한 거래를 제안하는 이야기를 담은 범죄 멜로 영화다. 오는 6월 4일 개봉.
임수정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임수정, 유연석과 키스신이라니 부럽다” 임수정, 유연석 키스실력 어떻길래” 임수정, 진짜 와인먹고 영화 촬영한거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매경닷컴 디지털뉴스국]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